오늘도 일선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양질의 한우 고급육을 생산하기 위해 애쓰시는 축산농가 여러분들과 늘 토바우에 애정 어린 관심을 가져주시는 국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믿음으로 만들어내는 좋은 축산” 이라는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국내 최고 나아가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임직원들에게는 보람찬 일터가 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바우는 회사의 이익만을 생각하지 않고 농가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고 소비자의 어려움을 헤아리며 농가와 소비자와 더불어 상생 발전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토바우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농업회사법인(주)토바우
이사회 의장 이 은 승

(주)토바우 의장 이은승



우리나라는 급속한 경제성장에 따라 국민소득이 크게 증가하였고, 그에 따라 국민 식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최근 축산물 수입개방, 국제곡물가격 인상, 가축전염병의 발병, 축산환경규제 등 여러 요인들로 인하여 축산업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축산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정부는 다양한 정책과 제도를 시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생산농가와 생산자단체는 품질고급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 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고, 수많은 브랜드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노력으로 지금까지 축산업은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축산업은 사육 규모면에서 영세성을 탈피하여 대량 사육농가로의 전환이 가속화 되면서 품질의 고급화는 물론 경제성 추구에 대한 경쟁은 지속되어질 것 입니다.

이에 “토바우”는 이러한 현실에 부응하도록 사료품질을 높이고 사양기술을 지도하여 고급육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여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늘 토바우에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농업회사법인(주)토바우
대 표 이 사 김 완 겸

(주)토바우 대표이사 김완겸